냉매부속품

Total 15건 1 페이지
매니폴드 게이지 (R-22용, 옐로우자켓)

41000 Series 제품은 주조 방식이 아닌 단조 방식의 황동 몸체로 내구성이 좋으며, 바늘 떨림이 적어 정확한 냉매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호스 역시 프리미엄급으로 구성된 전문가용 게이지입니다.

매니폴드 게이지 (R-410A용, 옐로우자켓)

R-410A 전용 게이지로 냉동유의 섞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매니폴드게이지 (R-22전용, 마스터쿨)

R-22와 R-134A에 사용 가능한 게이지입니다.

매니폴드게이지 (R-410A전용, 마스터쿨)

R-410A 전용 게이지로 냉동유의 섞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진공펌프 (옐로우자켓)

미국 시장에서도 가장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업계 최초로 진공 상태를 모니터할 수 있는 진공게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역류를 방지하는 Ball이 내장되어 있어 펌프의 오일 역류를 방지합니다.

진공펌프 3CFM, 5CFM, 7CFM, 9CFM (VALUE)

1720RPM으로 내구성이 향상되었고, 소음 최소화 및 발열이 방지됩니다. 커다란 사이트 글라스 장착으로 오일 오염도를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저 RPM으로도 고진공이 가능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공펌프 12CFM (VALUE)

R-32 냉매시스템 사용이 가능한 모델로 크기와 무게는 5CFM(11.5kg), 성능은 12CFM입니다.

냉매회수기 (옐로우자켓)

가장 작고, 가장 가볍고, 보다 파워풀한 냉매회수기 YJ-LTE™ / 95733 입니다

냉매회수기 (옐로우자켓)

EU Standard 충족 모델로 R-32와 같은 가연성냉매도 사용 가능한 냉매회수기입니다. 더블 오일레스 컴프레셔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냉매 회수기(VALUE)

듀얼 피스톤 방식으로 유분리기(OIL Separator)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동 정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원키 밸브입니다.

세정제 (프리미엄 에어컨 크리너) 및 먼지필터/부동액/실리카겔/용접봉

ULTRA CHEM LABS 의 기술력을 적용한 에어컨 핀/내부 세척용으로 내부의 오래된 찌든 때 제거에 아주 효과적이며 오랫동안 부착되어 잘 떨어지지 않은 찌든 때도 쉽고 간편하게 제거 가능합니다.

수퍼체인지(SUPER CHANGE)

냉매/냉동유의 결속 케미컬로 미네랄(Mineral)/알켈벤젠(AB) 오일과 신냉매(HFC) 계열의 냉매가 잘 섞일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산화방지제(NOSMO)

NOSMO는 국내 기술로 생산된 제품으로 동관 용접 시 연기와 그을음을 발생시키지 않고, 용접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

보글체크

LPG나 LNG를 사용하는 가정이나 식당에서 가스 누출탐지를 하는데 이용합니다.

누설차단제(Super Seal)

누설차단제(Super Seal)는 미국 최다 판매 냉매누설차단제 입니다.